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좋은 이웃이 될 수 있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되구요^^ 비밀글로 써주시면 좋지만 안하셔도 상관은 없어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기 전에 저는 서로가 소통 할 수 있는 블로거에게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어떤 이유든 광고든 뭐든 상관없습니다. 서로에게 링크를 걸어 소통 하실 블로거를 초대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나 운영 하실 분들에게 초대장을 배포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못 달게 설정이 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만약 되어 있다면 kjwjojo2204@daum.net 여기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초대장



힘들게 다른 대서 막 뽑고 안그래도 되요 저는 그냥 매달 드리겠습니다.

활동적인 블로거 들에게 주는 초대장르 배포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조금의 조건은 있다는거 알아 보면서 조건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1. 첫번째 댓글을 다셔야 합니다. 양심것 잘 달아주세요.

(안되면 매일이라도 보내주세요)

2. 두번째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링크를 걸어 소통을 해야 합니다.

(안그럼 제가 뿌릴 이유가 없겠네요)

3. 세번째 티스토리 힘들지만 꾸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 조건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어려운 조건도 아니니까 많은 분들이 관심 갖고 참여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에 대한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