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컬자료/추천보컬리스트

에릭베넷(Eric Benet) Still with you와 Cracks of my Broken Hearts cove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보컬리스트는 우리나라에서만 인기가 많았던

에릭베넷이라는 가수 입니다.

그런 이야기들은 그냥 일반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라 정확한 정보는 아니네요~

Eric Benet은 서정적인 멜로디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사실 비트가 있는 곡들도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인기가 많을 지는 모르겠으나

우리나라에서 일반적으로 좋아 하는 곡은 still with you와

the last time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커버하신분이 있어 이렇게 링크 해드려요^^



이렇게 일반 분들도 하지만 우리나라 가수 중에 가장 감수성도 비슷하고
심지어 곡 까지 비슷한 박원이라는 가수도 있네요
제가 봤을 때는 거희 비슷한데..
각자 마다 생각이 다 틀리니까요~
본인도 에릭베넷이랑 많이 닮았다고 매체에서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앗! 공연중! 에 했다네요~ㅋㅋ


다른 분은 Cracks of my Broken Hearts cover을 커버 했어요
에릭베넷 곡들 중에서는 일반 보컬전공을 하는 학생들도 한번씩은
연습을 한다죠?? 우리나레서 팝을 부른다면 한번씩은 꼭 불러보는 가수인 듯 합니다.
 


이렇게 내안공연을 많이 하는 에릭베넷!!

우리나라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인기도 많고 안좋아 할 수가 없네요




마지막으로 은근히 느끼하면서 로멘틱한 느낌의 소유자인 에렉베넷

예전에 버클리 음대 보컬 교수인 말론센더스님에게 레슨을 받을 때

에릭베넷이랑 친구라고 하던데.

실제로 친구인지는 모르겠네요^^: 본적이 없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이만 에릭베넷이라는 가수의 소개글이였습니다

다들 건강하세요^^